직무기술서
채용분야 |
담당업무 |
소속 |
근무예정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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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원 |
전화상담 및 민원응대 |
대검찰청 |
검찰 통합콜센터 (서울북부지방검찰청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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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업무 |
○ 검찰 통합콜센터 업무 및 기타 행정사무 - 전화 상담, 민원 응대, 형사사건 관련 문의사항 답변, 절차안내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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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요역량 |
○ 공정성, 청렴성, 책임감, 사명감, 고객지향 마인드, 봉사정신 ○ 상황인식/판단력, 기획력ㆍ팀워크지향, 의사소통능력ㆍ조정능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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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 시 자 격 요 건 |
자격증 |
○ 해당없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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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력 |
○ 해당없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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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위 |
○ 해당없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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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대요건 등 |
○ 관련분야 근무경력, 수상실적 ○ 어학(영어) 성적 우수자 ○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보유자 ○ 워드(종전 1급 이상) 또는 컴퓨터활용능력 2급 이상 소지자 ○ 정보처리기사(산업기사) 자격증 소지자 ○ 텔레마케팅관리사 또는 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|